마이페이지



결제 및 카드발급


정회원
준회원
임시회원

피프틴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온라인결제 후 발급받은

카드번호 확인 후

사용가능합니다.

3개월 10,000원

편의점(세븐일레븐,GS25)에서

피프틴데이트카드(준회원권)

카드 구입

30일 5,000원

60일 8,000원

90일 11,000원

휴대폰 소액 결제로

1회 씩 이용하는 회원

60분 500원

- 가맹점에서 카드구입 후 사용 가능합니다.

각 거치대의 키오스크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휴대폰 & 페이코 결제 안내
휴대폰 인증 or 페이코 카드 또는 포인트로 결제 가능 (3단계)
  • 휴대폰 이미지
    휴대폰 본인인증
    정보 입력

  • >
  • 문자확인 이미지
    휴대폰으로 수신된
    승인번호 입력

  • >
  • 결제확인 이미지
    휴대폰 정보 확인
    확인 버튼 클릭
신용카드 결제 안내
결제시 공인인증서, 결제할 카드 소지 필수 (4단계)
  • 카드 이미지
    카드선택

  • >
  • 카드확인 이미지
    신용카드 본인 인증
    카드번호 입력

  • >
  • isp이미지
    안심클릭 (or ISP)
    패스워드 및 CVC입력

  • >
  • 결제 확인 이미지
    결제 버튼 클릭


카드등록 / 발급 / 연장


카드 발급 및 등록
가맹점 내 발급(준회원)
연장신청
정회원 카드 발급 및 등록

발급받은 카드번호를 등록하여

피프틴 자전거를 이용합니다.

준회원 카드 등록

가맹점에서구매한

카드번호를 등록하여

피프틴 자전거를 이용합니다.

3개월 1만원

하단의 연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결제정보 입력 및 온라인결제 후 사용가능합니다.



재발급


배송된 카드를 받으시면 반드시 카드번호 확인하세요.

"피프틴카드 재발급 안내 확인 후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기존 피프틴카드 사용불가 재발급 이후 기존의 피프틴카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용기간 만료 재발급 불가

기간이 만료된 경우, 재발급이 아닌 신규 발급을 하셔야 합니다.

(단, 12개월 이상의 회원권을 이용 예정 이신 분들은 기간 연장 후 재발급하십시오.)


재발급 비용 3,000원

카드 재발급에 따른 비용은 카드제작비 및 우편비용을 포함하여 3,000원입니다.


재발급 시 선택한 주소로 우편 발송

재발급 카드는 결제할 때에 선택하신 주소로 우편을 통해 발송됩니다.


현장수령 신청

031-903-5640

현장수령은

등기발송전(SMS 수신 전)까지 신청하셔야 합니다.


재발급 카드 수령 후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카드를 등록하거나, 무인단말기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카드분실이미지

카드분실신고



전화로 신고하기

피프틴카드를 분실하셨거나 분실신고 후 다시 사용하실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피프틴콜센터 안내 표로 콜센터 연락처 정보 제공

콜센터 이미지
031-903-5640
홈페이지에서 신고하기

아래 입력창에 신고 내용을 작성하시고 분실신고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분실신고를 하시면 해당 카드의 사용이 중지되므로 잘 확인하신 후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분실신고는 본인 명의의 카드에 한하여 신고가 가능합니다.


회원/카드 정보

회원정보 테이블로 아이디, 성명, 이메일, 휴대폰 정보 제공

아이디
성명
카드번호
사용기한

재발급사유

카드를 분실한 날짜, 장소,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분실한 날짜
분실한 장소
분실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