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비용 없이 고객이 선호하는 배송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4단계:
- 1단계
FedEx Ship ManagerTM at fedex.com과 같은 FedEx 자동화 도구를 사용하여 발송물을 준비합니다.
- 2단계
"수취인" 섹션에서 "회사" 필드를 비워 두거나 "회사"에 고객의 "담당자 이름"과 동일하게 입력합니다.
- 3단계
"수취인" 섹션에 고객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 4단계
(선택 사항) "발송물 알림"에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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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ip
- 1. 고객은 다양한 배송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보안 포털 링크가 포함된 알림을 때맞춰 받게 됩니다.
- 2. 발송인만이 수취인을 위해 FedEx Delivery Manager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 3. "전화 번호" 란에 유효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온라인으로 FedEx 청구서를 관리하는 3단계:
- 1단계
fedex.com 사용자 ID 및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FedEx Billing Online(FBO)에 등록합니다.
- 2단계
FedEx Billing Online에 로그인합니다.
- 3단계
이제 온라인으로 청구서를 확인하고 다운로드하고 수신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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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ip
- 1. 동일한 로그인 정보로 여러 FedEx 고객번호를 관리하고 여러 사용자에게 권한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 2. 새 청구서를 이메일 받은 편지함으로 직접 보내려면 FBO 등록에서 "전자 및 이메일 청구서"를 선택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