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Frequently Asked Questions
- Q. 가정용 머신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기업용 캡슐을 이용할 수 있나요?
- A. 가정용 캡슐과 기업용 캡슐은 호환되지 않습니다. 기업용 캡슐 이용을 원하실 경우 기업용 머신을 별도로 구매/임대 하셔야 합니다.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솔루션을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은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클럽 080-734-1113 (365일 24시간 수신자 부담) 혹은 웹사이트의 '상담 하기' 메뉴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제가 개인적으로 캡슐을 구매할 수 있나요?
- A. 커피 캡슐 구매 절차와 조건이 회사 (혹은 업장)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회원님의 회사(혹은 업장)의 커피 구매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Q. 네스프레소를 통해 구매한 것은 아니나, 네스프레소의 기업용 머신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 A.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클럽 080-734-1113 (365일 24시간 수신자 부담)으로 연락주시면 머신 조회 후 이용 방법을 안내 해 드립니다.
- Q. 기업용 머신을 이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 A.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에 관심주셔서 감사드립니다.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클럽 080-734-1113 (365일 24시간 수신자 부담)을 이용하시거나, 웹사이트 www.nespresso.com/pro/kr의 '상담 하기' 메뉴를 통해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를 남겨주시면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영업사원이 직접 연락하여 귀하의 비즈니스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 해 드립니다. 클럽은 24시간 운영되오니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계약을 하기 전 머신을 직접 볼 수 있을까요?
- A. 네, 가능합니다.
네스프레소 본사(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70 웨스트게이트타워 16층)에서 직접 커피 머신 시연 및 커피 시음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에 영업사원과 약속을 하셔야만 방문이 가능하니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클럽 080-734-1113 (365일 24시간 수신자 부담) 또는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