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Frequently Asked Questions
- Q. 해외에서 구입한 머신의 A/S서비스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 A. 국내에 출시된 머신과 동일한 사양의 머신 중 한국과 동일한 전압(220v)의 머신의 경우 유상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기 조건 외에도 기타 이유로 인해 수리가 불가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네스프레소 클럽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사용한 캡슐은 어떻게 재활용하나요?
- A. 네스프레소 클럽 멤버 분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재활용 프로그램에 참여가 (사용한 캡슐 반납 및 재활용 백 신청) 가능합니다.
네스프레소사이트에서 “재활용 백 수거” (무료) 를 장바구니에 담아 주세요. 다른 제품을 구매하실 때, 택배기사님께서 구매 제품 배송을 해드리면서, 고객님이 사용하신 캡슐이 담긴 “재활용 백” 수거를 무료로 진행합니다. “재활용 백”을 받고 싶으시다면, 네스프레소 사이트에서 “재활용 백” (무료) 을 장바구니에 담아 주세요. 다른 제품을 구매하실 때, 구매 제품의 배송과 함께 “재활용 백”을 같이 배송해 드립니다.
▶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한 서비스 : 네스프레소 클럽 멤버들께서는 자택에서 무료 캡슐 수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클럽 (080-734-1111)으로 전화 또는 라이브 챗이나 이메일로 문의하셔서 “재활용 백 수거”를 요청해 주세요. 택배기사분이 고객님의 자택을 방문하여 사용하신 캡슐이 담긴 “재활용 백” 수거를 무료로 진행합니다.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한 재활용 백 수거 서비스는 재활용 백만 가득 차면 언제든지 수거를 진행해 드립니다. “재활용 백”을 받고 싶으시다면, 역시 네스프레소 클럽으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Q. 커피가 추출되지 않아요. 머신에 문제가 있는 걸까요?
- A. 물통에 물이 차 있는지, 정상적으로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캡슐 컨테이너가 꽉 차진 않았는지 확인 후 찼으면 비워줍니다. 머신에서 물이 나오는지 확인 후 새 캡슐을 넣고 다시 추출해 봅니다. 만약, 물이 나오지 않는다면 레버를 열고 버튼을 눌러 머신을 작동 시킵니다. 해결되지 않을시, 네스프레소 클럽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Q. 웹사이트에서 상품 구매한 건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온라인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네스프레소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의 취소는 네스프레소 클럽에서만 가능합니다.번거로우시겠지만 네스프레소 클럽(365일 24시간 상담)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취소해 드리겠습니다.
- Q. [버츄오 플러스] 커피 버튼 불빛이 반은 녹색 반은 빨간색인데 머신에 이상이 있는 건가요?
- A. 머신 이상이 아니며 알람 기능입니다. 버츄오 플러스 머신의 자체적인 추출 횟수 확인 시스템으로 인한 기능으로서 청소(디스케일링) 시기가 되면 불빛이 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