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역별 바로가기

  • 상단 영역 바로가기
  • 주 메뉴 바로가기
  • 콘텐츠 바로가기
  • 아래하단 메뉴 바로가기
젤리켓 로고
  • brand
  • products
  • store
  • service

FAQ.

  • 고객센터

    1566 - 3903
  • 상담시간

    10:00 - 17:00

    (토요일/공휴일 휴무)

  • 추가질문

    1:1 Q&A
  • 상품
  • 결제/배송
  • 취소/교환/반품
  • 사이트 이용
  • Q.

    세탁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세탁방법


    01. 수건에 중성세제나 울샴푸를 적신 후 오염부위를 표면세척 합니다.
    02. 물에 적신 깨끗한 수건으로 여러 차례 닦아 냅니다.
    03.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하고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 건조시킵니다.
    04. 말리면서 빗질해 줍니다.


    *세탁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손상은 보상받으실 수 없으므로 반드시 세탁방법을 지켜주세요.

  • Q.

    인형 사용연령은 어떻게 나누어 지나요?

    캐릭터마다 개성 있고 생동감 넘치는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어린이는 물론 어른까지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전 연령대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젤리캣 동물친구들은 아이들에겐 선물이 되고 어른들에겐 그 자체만으로도 훌륭한 인테리어 소품이 되며, 침대 한 켠을 지켜주는 쿠션이 됩니다.

  • Q.

    인형의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사랑스런 동물 캐릭터와 다양한 크기의 귀엽고 독특한 디자인의 Play doll외에 신생아 장난감인 soother, noisy toy, stroller toy, soft book, bootie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 Q.

    CE 마크란?

    CE 유럽안전인증

    유럽연합 내 안전에 관련된 통합 인증마크로 장난감 안전검사에 대해 규정한 마크입니다.
    제품의 안전, 건강, 환경 그리고 소비자 보호와 관련된 유럽규격의 조건들을 준수해야 받을 수 있으며 대상품목의 경우 CE마크를 의무적으로 부착해야 합니다.
    “젤리캣의 모든 제품은 철저하게 검사되고 엄격하게 생산됩니다.”
    젤리캣은 모든 재료의 선택, 생산 등 전 공정에 걸쳐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철저한 품질관리를 위해 모든 제품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세계적인 품질안정인증 기준인 EN71 (유럽 완구 안전기준)과 ASTM (미국 재료시험협회)의 규정에 맞게 엄격하게 생산됩니다.

  • Q.

    젤리캣이 유명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1999년 런던에서 탄생한 젤리캣은 세계 최고의 명품 소프트 인형 전문 브랜드 입니다.

    01.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동물 인형을 생산하기 위해 영국에서 디자인되며 최고 품질의 재료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정교하고 높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02. 전 제품은 한정 생산되며 매년 40%가 새로운 제품들로 교체되기 때문에 소장용 가치를 지닙니다.
    03. 사랑스런 동물 캐릭터와 다양한 크기의 귀엽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헐리웃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젤리캣은 세계 유명 명품백화점과 전세계 3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 Q.

    결제완료 후 배송은 언제되나요?

    당일 오후 2시전 주문(결제) 완료건은 평균 2~3일 이내에 배송됩니다. (토요일, 공휴일 제외)
    단, 도서지역은 2~4일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리며, 언제나 빠른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연휴 배송 주문건은 2~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Q.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할수 있나요?

    배송현황 확인

    - PC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모바일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관리]
    주문내역에서 주문상품 선택 후, 배송조회 버튼 클릭하여 확인
    - 비회원일 경우 : 비회원로그인 후 배송진행상황 우측의 송장번호 클릭하여 확인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자명과 주문번호을 입력하시면 비회원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Q.

    예치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예치금은 교환/환불/과입금 등으로 환불 금액이 발생 시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예치된 금액으로,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치금 내역은 [마이페이지 > 예치금]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사용 유효기간은 없으나, 예치금은 현금성 환불이 되지 않는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품절 상품 재입고 알림을 받고 싶어요.

    품절된 상품이 재입고 될 경우, SMS와 이메일로 안내해드리는 '재입고 알리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품절된 상품 페이지에서 재입고 알리미 버튼을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며, SMS/이메일 중 선택하여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PP에서 신청 시 푸시알림 이용 가능)
    또한 입고일이 확정된 상품의 경우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상품 준비 시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판매가 종료 된 상품의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Q.

    입금을 했는데 결제대기로 보여요.

    1일 2회, 오전 9시와 오후 2시에 입금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익 영업일 오전 9시에 입금확인이 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후 취소는 주문상태가 "결제완료"인 경우에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고객센터 나 게시판을 통하여 취소요청이 가능합니다.
    이미 출고가 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하며,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 Q.

    주문 후 옵션이나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이후 옵션 및 결제 방법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Q.

    주문 취소는 되었는데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당사는 카드취소가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않아 영업일 기준으로 약 1-2일 내 담당부서에서 취소건을 일괄 취합하여 카드사로 취소 접수 해드리고 있습니다.
    카드취소 반영기간은 영업일 기준 약 3-5일 소요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주문 취소는 되었는데 환불은 언제 되는건가요?

    주문 취소 이후 담당부서에서 일괄 취합하여 환불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 영업일 기준 약 1-3일 소요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반품 입고는 되었는데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택배사로 부터 입고는 되었으나,
    물류센터에서 상품 입고확인 및 검수작업으로 인하여 약 2-3일 추가로 소요되고 있으며 다른 문제가 있을 경우 개별 연락드리고 있으니 조금만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환불 대신 다른 제품으로 구매하거나 예치금으로 환불 가능한가요?

    다른 상품으로 구매는 불가하며, 무통장 입금 결제하셨을 경우 예치금으로 환불은 가능합니다.
    다만, 한번 예치금으로 적립된 금액은 현금화 환불 되지 않는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교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반송비+재배송 비용 포함 5,000원
    (단, 세이지폴, 스마트라이크는 교환/반품 비용이 다릅니다. 하단을 확인해주세요)

    [세이지폴 자석칠판 교환비용]
    스티커 및 액세서리 교환 시 배송비 : 반송비용 + 재배송비용 = 5,000원
    베젤보드 및 앤티스크래치보드 교환시 배송비 : 반송비용 + 재배송비용 = 20,000원
    (스티커와 앤티스크래치보드를 함께 구매하신 경우는 반송비 20,000원입니다)

    [세이지폴 식탁의자, 책상, 소파, 테이블, 텐트 교환비용]
    유아식탁의자 교환 시 배송비 : 반송비용 + 재배송비용 + 안전포장비 = 6,000원
    책상세트, 소파 교환 시 배송 비 : 반송비용 + 재배송비용 + 안전포장비 = 6,000원
    와이드 테이블 교환 시 배송비 : 반송비용 + 재배송비용 + 안전포장비 = 6,000원
    인디언텐트, 러그 교환 시 배송 비 : 반송비용 + 재배송비용 + 안전포장비 = 6,000원

    [스마트라이크 교환비용]
    유모차자전거 교환 시 배송비 : 반송비용 + 재배송비용 : 6,000원
    스키스쿠터, T스쿠터, 트램폴린 교환시 배송비 : 반송비용 + 재배송비용 = 12,000원
    본 상품은 수입완제품으로 박스 개봉 후 조립시 교환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Q.

    광고성 문자를 받고 싶지 않아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쇼핑혜택/이벤트 문자 수신 체크 해제하시면 됩니다.


    ※ 광고성 문자는 수신거부 처리 되나, 주문관련 문자는 정상적으로 수신

  • Q.

    수신동의를 했는데 쿠폰이 안왔어요.

    수신동의 중복 쿠폰은 가입 시 SMS, 이메일 둘 다 수신동의를 하셔야 발급이 가능하며,가입 이후 회원정보 수정을 하신 경우에는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사이트 로그인 후 아래의 방법으로 회원 탈퇴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탈퇴 방법
    PC :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모바일 : [마이페이지 > 환경설정 > 회원탈퇴]

    - 회원 탈퇴 시 유의사항 동일 아이디로는 재 가입이 불가합니다.
    보유하고 있던 예치금과 쿠폰은 모두 소멸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구매정보가 삭제되며, 멤버쉽 혜택 또한 받으실 수 없습니다.
    탈퇴 후 재 가입 시 기존 혜택은 모두 상실되며, 복원되지 않습니다.

    -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하기 기간동안 보관됩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Q.

    기념일 쿠폰은 어떻게 발급 받을수 있나요?

    기념일 쿠폰은 가입 후 30일 이후 발급이 가능하며, 350일 내 동일 기념일 쿠폰 발급 이력이 있으면 대상에서 제외가 됩니다.
    또한, 본인 생일은 7일 전, 그 외 기념일은 14일 전 발급되니 참고바랍니다.
    ex) 본인생일 - 7/16인 경우, 7/10일 쿠폰발급 / 자녀생일 - 7/24인 경우, 7/10일 쿠폰 발급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48 대륭포스트타워 7차 13F
대표이사 : 표순규 | 개인정보관리 및 청소년 보호 책임자 : 김홍식
사업자등록번호 : 108-81-91594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3-서울구로-0728호